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행 Always KIA TIGERS
“동행 KIA 타이거즈!
높은 곳을 향해! ”
언제나 뜨거운 열정으로 KIA타이거즈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반갑습니다.
KIA타이거즈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IA타이거즈(주) 대표이사
박한우
지난 시즌 KIA타이거즈는 김기태 감독의 지휘 아래 투지와 열정으로 끈기 있게 도전했습니다.
2년여의 끊임 없는 변화와 혁신의 노력이 어느 정도 빛을 발했습니다. 5년 만에 ‘가을 야구’를 펼쳤고, 선수들의 열정과 투혼은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짧았지만, 긴 여운을 남긴 ‘가을 잔치’였습니다.

우리는 지난 겨울 동안 FA 계약과 외국인 선수 영입 등으로 전력을 알차게 보강했습니다. 그리고 일본 오키나와 마무리캠프와 스프링캠프를 통해 올 시즌을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선수들이 캠프 동안 벌인 치열한 경쟁으로 팀 전력 또한 두터워졌습니다.

더불어, 반드시 광주에서 ‘가을잔치’를 열고, 그 잔치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각오도 다졌습니다. 올 시즌 KIA타이거즈다운 야구를 선보이며, 팬 여러분께 기쁨을 안겨드리겠습니다.
명가의 전통을 잇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높은 곳을 향해 서두르지 않고 우직한 한 발, 한 발 온 힘을 다해 내딛겠습니다.

팬 여러분. KIA타이거즈는 ‘TEAM 2020’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중장기 계획 속에 하나씩 실천해가며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야구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한국 프로야구의 미래를 선도하는 구단이 되겠다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플레이 이상의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고, 한국 프로야구의 미래를 선도하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이 노력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올 해 캐치프레이즈는 지난해에 이어 ‘동행_Always KIA TIGERS’입니다. 선수단 및 프런트가 팬 여러분과 하나돼 함께 나아가겠다고 재차 다짐한 것입니다. 언제나 하나임을 잊지 않고, 팬 여러분께 기쁨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KIA타이거즈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