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행 Always KIA TIGERS
야구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세상을 만든다.
야구를 통해 문화생활의 새로운 지평이 열립니다.
KIA타이거즈는 1982년 출범 이후 ‘프로야구를 통해 문화 생활의 지평을 연다’는
모토 아래 한국 야구 발전과 팬들의 행복 실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쳐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의식 개혁과 성적 향상, 그리고 시설 인프라 강화와 마케팅의 발전을
추구하며 새로운 문화를 창출, 한국 프로야구의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갈 것입니다.
  • Mission
    “우리는 야구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세상을 만든다.”
    KIA타이거즈는 프로야구단의 정체성과 핵심서비스인 야구를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인들이 삶의 가치와 질을 높이며 행복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이바지한다.
  • Vision
    “야구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한국 프로야구의 미래를 선도하는 구단”
    야구 그 이상의 가치 실현과 야구 속에 내재된 여가 문화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미래를 내다보는 긴 안목을 통해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리더십을 발휘, 한국 야구의 발전을 이끄는 구단으로서 그 위상을 확고히 다져나간다.
팬과 함께 하는 KIA타이거즈

가장 열성적인 팬을 보유하고 있는 KIA타이거즈는 행복합니다.
국내 그 어느 구단보다 애정 가득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이 있기에 오늘의 KIA타이거즈가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KIA타이거즈는 지난 2001년 창단과 함께 '팬과 함께 하는 구단'을 선언했습니다.
KIA타이거즈는 팬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헤아릴 줄 아는 구단으로 성장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단은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를 펼치고 있고, 프런트는 팬들을 위한 서비스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